자유게시판
군대 휴가를 다녀와서 갑자기 서버마다 아이디를 (Ex: 아이디#1/ 아이디#2) 만드는게 생겨서
제가 키우던 캐릭터가 없어졌습니다.
근데 문제는 그 캐릭터 아이디 명을 하려고 하니 이미 있는 아이디라고 합니다
그럼 캐릭터가 아직 살아있다는 건데... 도대체 어떻게 하면 좋은건지....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진보☆2010.07.04-_- . . 지금은 넥슨 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넥슨 아이디로 다시 로그인해주세요 ^^ -
네냐플 천상미카엘2010.07.04지금은 넥슨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그 아이디 만들때 같이 기입한 넥슨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돼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