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제가 원래 키우던 아이디가 있었는데

네냐플 아리포넨 2010-07-04 10:41 420
아리포넨님의 작성글 2 신고

군대 휴가를 다녀와서 갑자기 서버마다 아이디를 (Ex: 아이디#1/ 아이디#2) 만드는게 생겨서

제가 키우던 캐릭터가 없어졌습니다.

근데 문제는 그 캐릭터 아이디 명을 하려고 하니 이미 있는 아이디라고 합니다

그럼 캐릭터가 아직 살아있다는 건데... 도대체 어떻게 하면 좋은건지....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ㅠ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진보☆
    2010.07.04
    -_- . . 지금은 넥슨 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넥슨 아이디로 다시 로그인해주세요 ^^
  • 란지에
    네냐플 천상미카엘
    2010.07.04
    지금은 넥슨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그 아이디 만들때 같이 기입한 넥슨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돼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