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너무 오래해서 그런가 ㅇ<-<
이젠 테일즈는 의무감에 접속하는듯....... 재미가 없어 ㅜㅜㅜ
알피지 게임중에 뭐 재밌는거 없나영 ? ㅁ?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유일한2010.06.30시발 넥슨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6.30저는 다른rpg는 적응안되어서 못하겠더라고요..? -
하이아칸 오빠쨩2010.06.30난.. 블러드앤소울나오면 그거하러가려구영영..크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운랑2010.06.30해여륜/안습 중에 안습이죠 ;;;;ㅋㅋㅋㅋ -
네냐플 아슬린2010.06.30아앍... 난 프리스타일 테일즈위버 따위나하는 거지였엌 -
하이아칸 해여륜2010.06.30운랑/ 슬프네요..................큐ㅠㅠㅠㅠ -
하이아칸 운랑2010.06.30요즘에 나오는게 다 거기서 거기 ......... 그닥 끌리는 게임이 없음 ...ㅋㅋㅋ 아직까진 테일즈 꾹참고 해야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