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 못봐주겠다 ...이것들 ㅋㅋㅋㅋ
나보고 오바한다고 ? 그럼 서버 살짝쿵 열어둔건 머라고 설명 할꺼냐 ...ㅋㅋ
좀 잘좀 알고 나한테 지꺼려 줄래 ? ㅋ [ to the . 하윤 ]
나는 그것만 보고 머라한게 아니고 전체 적인 서버문재랑 바뀐 방식에 대해서 말하는거다
아 무튼 서버 재대로 안닫고 작업 들어가면 전쟁 신청 넥슨 - -
좀 재대로 해놓고 하는게 하나도 없구나 ....
계속 이렇게 되면 온갖쓴소리 다적어 올릴꺼 +_+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진보☆2010.07.04오버 하는건 맞는거 같애요 . 전체적인 서버 문제는 있을수 있어요 , 근데 바뀐 방식이 뭐가 어때서요님의 생각만 들어간 글을 읽으면 오바한다고 생각할수 밖엔 없네요^^;애초에 그런생각이였으면 글을 올리지마던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