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시 심하지만
그래도 테일즈위버 매력있습니다 ㅎ
재밌어요..
캐시 심하지만 그래도 하는이유...재밌어요 ㅎ~
화이팅~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6.29재밌어요 /ㅁ/ -
네냐플 ◇Java디자인◇2010.06.28요즘은 제가 둘러보는 대부분의 게임들이 캐시 시스템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그래도 저의 입장으로는 이전작인 포립을 회상하며 들어간다는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