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일즈위버

하이아칸 빙설 2010-06-28 02:55 388
빙설님의 작성글 2 신고

 

 캐시 심하지만

 그래도 테일즈위버 매력있습니다 ㅎ

 재밌어요..

 캐시 심하지만 그래도 하는이유...재밌어요 ㅎ~

 

 화이팅~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9
    재밌어요 /ㅁ/
  • 이스핀
    네냐플 ◇Java디자인◇
    2010.06.28
    요즘은 제가 둘러보는 대부분의 게임들이 캐시 시스템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그래도 저의 입장으로는 이전작인 포립을 회상하며 들어간다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