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시동 짱개 매크로들.......

하이아칸 다인에즈 2010-06-27 22:10 461
다인에즈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랜만에 테일즈 들어왔더니 개판이네요

 

무슨 던전에 일반사람은 하나도 없는데 맵 어딜가도 4명씩 뭉쳐서 우르르 다니는 짱개인듯한

 

매크로 사용자들....

 

해결책으로 뭐 불시에 게임상에서 공지 때려가지고 (필드 메세징 스크롤 등) 몇분 뒤에

 

던전을 비워달라는 식으로 한다음에 그때 안나간 애들 전부다 잡는 그런 방법 하면안되나요

 

뭐 사람들이 많이 가는 던전은 편의에 지장을 주니 못한다 치고 시련의 동굴 같은곳은 정말......휴

 

지금 재분하려고 철퇴먹으러 시동만 다니고 있는데 사냥이 거의 불가능할정도 ㅋㅋ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벽곡
    2010.06.28
    좀 다른방안이 필요하죠. 아무리 메시징을 띄웠다고 해도 일반유저가 켜놓고 잠수타고있으면 답이없죠. 일단 매크로테스터를 짱깨가 못뚫게 개선을 했으면 하는바램..
  • 이스핀
    네냐플 ◇Java디자인◇
    2010.06.28
    철퇴 주는 덕워리어는 봄동이나 필던같은곳에도 나오긴합니다만. 매크로때문에 지장이 많은 점은 공감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