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지금 셀바스평원6 난리낫네요

하이아칸 뷰뷰빙 2010-06-26 20:12 832
뷰뷰빙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 짱깨 나야들이 때거지로 뭉쳐서 매크로 다니는데 쩌네요아주걍

좀잡아봐요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0.06.30
    거긴 항상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항해자ĸ
    2010.06.27
    아노도 평화롭기에 패스(하칸섭 못감)
  • 막시민
    네냐플 몸방용
    2010.06.26
    렘므는 평화롭기에 패스(하칸섭 못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