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빌어먹을 팅탑같으니

하이아칸 이쁜용 2010-06-26 18:31 375
이쁜용님의 작성글 1 신고
내컴만 문제인가 사냥할때나 평소떄는 안팅기는데 통탑만가면 팅기넹 으아닠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라일락향초
    2010.06.27
    보스몹 죽엇을때 스킬시전됫을때는 매번 팅기는거같더라구여 저도 막층 세번놓쳣어요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