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헐?!

하이아칸 류드나르86 2010-06-26 12:51 429
류드나르86님의 작성글 0 신고

화분 뭐임?! 헐!!!!

화분 까봤자 대부분 비약따위나 나오는데, 차라리 외칙이나 2000:1 정도로 파는게 훨씬 안전하고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만.

..... 테일즈. 이런 이벤트, 진짜 실망입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