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sodenoshirauki 이넘

네냐플 SPQR 2010-06-26 12:39 398
SPQR님의 작성글 2 신고

왜계속 크라이덴 1-3 에서 매크로질인가요???

 

 

 

그리고 테일즈위버 홈페이지 관리하시는분 누군지????????????????????제대로안해요??? 클로에스킬표 틀리게나온것도 모르고 계속 가만히 두는거임?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6
    아이디 딱 보기에 매크로같네요 (...)
  • 루시안
    하이아칸 귀끼리
    2010.06.26
    홈페이지에 틀리게 나와있는게 한두개가 아닌지라.. 게다가 그게 몇년전부터 하나도 안고쳐졌다는게 문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