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하하하하하 ㅅㅂ 난 이제 3천만 날린거다

하이아칸 낮달 2010-06-24 14:19 707
낮달님의 작성글 12 신고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나는 아이템 옮길려고 클럽 방 바닥에

악하이립 3장 떨구고 캐릭터 선택창으로 들어갔는대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리붓하면 사라지는 구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전체 댓글 :
12
  • 루시안
    하이아칸 귀끼리
    2010.06.26
    클럽방 오래가던데요// 다음날봐도 전날떨군게 있기도하고.
  • 보리스
    하이아칸 血染
    2010.06.24
    보관함에넣고 부캐로가서 다시꺼내면될텐데 왜 방바닥에떨궛을까요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4
    곳찡님//꼭 그렇진않아요.. 클럽방에 사람없어도 일정시간 지나야 사라진답니다~
  • 티치엘
    네냐플 곳찡
    2010.06.24
    원래 사라지지 않나요 클럽방에 사람 아무도 없으면..
  • 시벨린
    하이아칸 쌈하는꼬마
    2010.06.24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티치엘
    네냐플 티첼∩∩
    2010.06.24
    아이템 옮기려다 팅긴 2人
  • 밀라
    하이아칸 찌뽕、
    2010.06.24
    ㅊㅋ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낮달
    2010.06.24
    유저가 바닥에 떨군건 리붓하면 사라져요 ㅋㅋㅋㅋㅋ 아 짱나 창고로 해서 옮길껄 귀차니즘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3천만.. 매꿀려면 좀 귀찬겠냄 ** 나하하하하하
  • 밀라
    네냐플 은서v
    2010.06.24
    클럽 창고에 넣으시지...
  • 밀라
    네냐플 아우쿠소
    2010.06.24
    클럽방바닥에 떨구면 원래 잘 사라지지 않나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노다메、
    2010.06.24
    쥐쥐하셨네요;;ㅠ ㅋㅋ
  • 밀라
    네냐플 리엔
    2010.06.24
    ㅋㅋㅋㅋㅋㅋㅋ 아이템 옮길려다가 팅긴 1인 여기 또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