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나는 아이템 옮길려고 클럽 방 바닥에
악하이립 3장 떨구고 캐릭터 선택창으로 들어갔는대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리붓하면 사라지는 구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전체 댓글 :
- 12
-
하이아칸 귀끼리2010.06.26클럽방 오래가던데요// 다음날봐도 전날떨군게 있기도하고. -
하이아칸 血染2010.06.24보관함에넣고 부캐로가서 다시꺼내면될텐데 왜 방바닥에떨궛을까요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6.24곳찡님//꼭 그렇진않아요.. 클럽방에 사람없어도 일정시간 지나야 사라진답니다~ -
네냐플 곳찡2010.06.24원래 사라지지 않나요 클럽방에 사람 아무도 없으면.. -
하이아칸 쌈하는꼬마2010.06.24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네냐플 티첼∩∩2010.06.24아이템 옮기려다 팅긴 2人 -
하이아칸 찌뽕、2010.06.24ㅊㅋ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낮달2010.06.24유저가 바닥에 떨군건 리붓하면 사라져요 ㅋㅋㅋㅋㅋ 아 짱나 창고로 해서 옮길껄 귀차니즘 때문에 ㅋㅋㅋㅋㅋㅋ 3천만.. 매꿀려면 좀 귀찬겠냄 ** 나하하하하하 -
네냐플 은서v2010.06.24클럽 창고에 넣으시지... -
네냐플 아우쿠소2010.06.24클럽방바닥에 떨구면 원래 잘 사라지지 않나요;;;; -
네냐플 노다메、2010.06.24쥐쥐하셨네요;;ㅠ ㅋㅋ -
네냐플 리엔2010.06.24ㅋㅋㅋㅋㅋㅋㅋ 아이템 옮길려다가 팅긴 1인 여기 또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