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저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요...

하이아칸 £아잉 2010-06-24 14:16 336
£아잉님의 작성글 0 신고

 

혹시 넥슨 여러분..

캐쉬 그렇게 많이 받아 드시면서 이거... 프리섭 운영하듯이 운영하시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