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어이없군

네냐플 휴가나온박군 2010-06-24 12:39 346
휴가나온박군님의 작성글 0 신고

아...한달마다 캐쉬충전 꼬박꼬박 12만원가량 해주고있는데

이런식으로 게임운영하니 할맛안나는구려 ㅡㅡ...

에효 ㅡㅡ 리니지나 다시 시작해야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