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_- 아 이런 사설서버임?

네냐플 blinker 2010-06-24 12:37 666
blinker님의 작성글 0 신고

내가 한지는 얼마 안대서 잘 모르겠는데 아까부터 진짜 무슨

사설서버(프리서버) 하는거 같네

사설서버도 이딴식으로는 안해 -_-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