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음..지금 지역오류로 못들어가시는 분들..

네냐플 채찍찔 2010-06-24 09:20 431
채찍찔님의 작성글 5 신고

현제시각 9:20

 

 

7분떄도 들갓다가 그랬는데 아직도 그러는군요

 

제생각엔 전 깃발에서 껏거든요 님들은 어떤지 뎃글좀..ㅋㅋ

전체 댓글 :
5
  • 밀라
    네냐플 본드걸。
    2010.10.12
    해동 에서 잠간 밥먹고올라고 나둿는데 팅기드만... 이러네요.. ㅜ ㅋ
  • 티치엘
    하이아칸 릿슈­
    2010.06.24
    저두 ㅜㅜ
  • 조슈아
    네냐플 칼럴
    2010.06.24
    못들어가는 유저가 많으니 .. 텔즈에서 무슨 조치를 취하겠죠? ㅎㅎ 기달려보고 나중에 접하세요^^
  • 이스핀
    네냐플 OlElLl
    2010.06.24
    휴밤 미투티투
  • 조슈아
    네냐플 칼럴
    2010.06.24
    저도 현제 못들어가고있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