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유저분들 사냥하는데서 메테오 막갈기고 아기신조로 이동하시면서 그러면 유저분들 기분좋으십니까?
매너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이런식으로 나오시네요...
참 어이가없어서....사냥터 혼자씁니까?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첼시웨스2010.06.24쌩까는사람보다 낮네 이분. -
네냐플 Shelby2010.06.24다시말하면 운영자는 아무런 규제를 하지 못합니다 -
네냐플 Shelby2010.06.24이게임 규칙을 보면 몬스터 선점 행위가 인정되지 않고 중고몹에 대한 아무런 규칙도 없어요 다시말하면 저사람은 게임의 규칙을 어기지 않았죠 그런데 유저간 암묵적으로 스틸이나 중고몹을 만드는걸 노매너라고 정한거죠 -
하이아칸 세상의제왕2010.06.24이런거 올려봤자 넥슨쪽에서 볼 확률 희박합니다 직접 상담원이랑 통화 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