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대체 이런 인간은 왜 제제가 안되는거임?

하이아칸 가율、 2010-06-24 02:48 417
가율、님의 작성글 4 신고

 

아니 유저분들 사냥하는데서 메테오 막갈기고 아기신조로 이동하시면서 그러면 유저분들 기분좋으십니까?

매너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이런식으로 나오시네요...

참 어이가없어서....사냥터 혼자씁니까?

 

 

 

전체 댓글 :
4
  • 조슈아
    네냐플 첼시웨스
    2010.06.24
    쌩까는사람보다 낮네 이분.
  • 보리스
    네냐플 Shelby
    2010.06.24
    다시말하면 운영자는 아무런 규제를 하지 못합니다
  • 보리스
    네냐플 Shelby
    2010.06.24
    이게임 규칙을 보면 몬스터 선점 행위가 인정되지 않고 중고몹에 대한 아무런 규칙도 없어요 다시말하면 저사람은 게임의 규칙을 어기지 않았죠 그런데 유저간 암묵적으로 스틸이나 중고몹을 만드는걸 노매너라고 정한거죠
  • 루시안
    하이아칸 세상의제왕
    2010.06.24
    이런거 올려봤자 넥슨쪽에서 볼 확률 희박합니다 직접 상담원이랑 통화 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