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질문] 펫 시간이 안줄어요;;;;

하이아칸 殺폰티나殺 2010-06-22 20:35 404
殺폰티나殺님의 작성글 7 신고

건강도가 조금 높으니 쉬세요 라는 말이 나오고

펫 부화 시간이 안줄어요;; ㅠㅠ

이유가 뭘까요?;;

전체 댓글 :
7
  • 클로에
    네냐플 뽀송
    2010.06.23
    건강도를 만땅 줘버렸군요 ㅋㅋ 80프로정도 유지하는게 좋음ㅋ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0.06.23
    청결도 건강도 유지가 60~75% 사이가 가장 좋습니다. 80% 이상 넘을시 부화 시간이 잘 안줍니다. 청결, 건강는 적당히 맞추도록 하세요. 70% 70%로 맞추기 편하고 자주 안들여다 봅니다.
  • 클로에
    하이아칸 빙한의여왕
    2010.06.23
    3천분을 4~5천분으로 올려 놓는 짓을 하셔버린.. 그냥 정상수치로 될떄까지 도를 닦으세요..(기다리셈...) 기다리고 또~! 기다리는게 유일한 방법임..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2
    ㄷㄷㄷㄷ;; 왜이렇게 높게 올려놓으셨어요 ㅠ.ㅠ;; 그거 정말 한참 한참 지나야 정상치로 떨어질거예요...
  • 클로에
    하이아칸 殺폰티나殺
    2010.06.22
    지금 건강이랑 청결이 99퍼에서 안떨어져요 ㅠㅠ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2
    그리고 청결도와 영양도는 거의 똑같이 유지시켜야 한답니다~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2
    건강 너무 높게 설정하면 안 돼요~,, 아마 5800원짜리 펫의 경우에는 80%? 면 그렇게 나오고 그거보다 싼 5300원짜린가..하는 펫의 경우는 70%정도면 그렇게 나오는걸로..(아님말구요..라고 기어들어간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