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평소에 나르비크에서 크리확인도 많이해주고, 사람도 좀 사귀는거 같길래
믿고 거래했는데
크리7 짜리였네요. 원래 크리10검뿔 사기로한건데 말이죠.
화이트샤인a 입니다. 잊지말고 조심하시고, 크리도 확인해달라하지 마세요.
외치기 한번 써보니까, 사기당한사람 많습니다.
또 다른 피해자가 발생하지않았으면좋겠네요 조심하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6.23감사합니다.ㅋㅋ 하두 비싼탬중 하나여서 검뿔을 쓸일은 없겟지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