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아노라마드 서버의 블리미 유저입니다.
잠깐 나갈일이 생겨 씻으려고 했는데
마을로부터 먼 거리에 떨어져있는 사냥터에 있던 터라
몬스터한테 맞아도 별로 닳지도 않고 하니까 왔다갔다 하기가 귀찮아
그냥 사냥터에 캐릭터를 두고 샤워하러 갔었더랬습니다.
근데 샤워하고 오니까 매크로 캐릭으로 판명되었다면서 마을로 가져 있더군요?ㅡㅡ
제가 몹을 때린것도 아니고, 그냥 잠수타느라 처맞고 있었을 뿐인데
그런걸 매크로로 판명하는 넥슨이 참 어이없기가 이를데 없네요.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벽곡2010.06.22잠수모드 켜놓으면 매크로 테스터 안먹힙니다. 왼쪽위 달리기표시 옆에있는 잠수모드나 에프9를 누르면 잠수모드로 캐릭위에 잠수함이뜨면서 잠수모드로 바뀝니다. 풀때도 동일. -
네냐플 시온총격모드2010.06.22매크로가 24시간 매분 매초 쉬지않고 공격을 하는건 아니잖아요. 매크로가 공격중이 아닐때 테스터를 쓰면 적용이 안 되면 언제 쓰나요? 매크로 따라가서 공격할때까지 기다려야합니까? 어쨌든 다음부턴 잠수모드 꼭 쓰세요 -
네냐플 시온총격모드2010.06.22하긴 매크로 테스터가 문제가 많긴 하죠. 진짜 매크로한테 매크로 테스터 써봤자 돈만 날리잖아요. 유저들만 걸리는 매크로 테스터는 확실히 바보같습니다. 하지만 공격을 안 한다고 매크로테스터 사용이 안 되면 안 되죠.. -
네냐플 블리미2010.06.22말로만 유저를 위해 어쩌고 하지 말고 제대로 된 정책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생각 했을 뿐입니다. 공격 하지 않고 있는데 탐지기가 적용이 될줄 알았겠습니까? 모르고 걸린사람 많던데, 어디 초보는 서러워서 겜하겠어요? -
네냐플 블리미2010.06.22아아 정말 사람들이 다들 너무하시네 억울한사람가지고 -0- '게임시작 한지 얼마 안된' 안뵈십니까? 초보가 잠수모드고 뭐고 어딨는진 어떻게알며, 가만히 있는데 매크로 걸릴거라고 생각했겠습니까? -
네냐플 시온총격모드2010.06.22잠수모드는 그럴때 쓰라고 있는겁니다. -
네냐플 블리미2010.06.22플레이어가 탐지기를 썼던 어쨌던간에, 공격도 하지 않고 있는, 잠수타고 있는 케릭터에 탐지기를 쓸 수 있도록 만든것은 넥슨사가 아닌가요? 그런정책이 어이없다는 말이었는데요. -.-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6.22구별은 똑바로 하시길... 그건 넥슨이 아니라 사람..즉 플레이어가 메크로 탐지기 쓴겁니다.. 난 블리미님이 어이가 없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