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얼마나 쌓이는게 정상 ㅇ?
축복의 던전2에서 10쯤부터 계속 놀으니 20만쯤 모였는데
나하고 렙은 비슷비슷한데 한 삼사십만정도 갖고 다니는 유저 보니 왠지 난 거지 같음..;;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blinker2010.06.24저는 20때까지 순수 사냥만했는데요 ,, 50만정도 모이더군요 ,, -
하이아칸 엘레그마2010.06.22렙이 아니라 돈을 목적으로 한다면 훨씬 더 벌수 있는데요..축1부터 죽어라 포젤 모아서 바인딩 하면 돈은 엄청 벌죠..순수하게 레어사냥&득템이라면 한 2~40쯤이겠네요..득운이 좋다면 50도 노려볼만할듯...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6.22난 많아봣자20~30 벌어지더만.;ㅡㅡ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6.22잡탬먹나 안먹나도 영향주고 운빨도 영향주고... 조명탄님 보통 20은 때려치세요... 20만원 안모이면 나한태 2배로 주실꺼?ㄷㄷ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6.22사람마다 다 다릅니다. 운이 좋으면 레어 개껄듯이 떠서 한 50~70은 모이겟죠머.;ㅡㅡ 참고로 초반에 스텟 싸재분배비용싸다고 하다보면 10만원도 없을때도있고. -
네냐플 155mm조명탄2010.06.21보통 20에 많이모이면 30~40까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