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 진짜 메테오..;

네냐플 윈터바킴 2010-06-20 18:12 534
윈터바킴님의 작성글 4 신고

클로에하고 타치엘 제발 좀....;;;

메테오좀 자제하셈..

직접적으로 안건들여도

스킬이펙트땜에 땅 울리는데 사냥을 못할지경...

그래도 자기구역에서만 하면 괜찮지 내가 뻔히 잡고있는데

와서 스틸하고 뭔..;;;

잡고있던거 건들면 경치 둘다 똑바로 못받으니 좀 알고 스틸하고..;;

타치엘하고 클로에땜에 ..;;미치넹..

열렙하는 막시민하고 보리스는 참 미칠듯함...;

메테오 이펙트교체나 건드린건 안건드리게하는걸로 좀 업뎃이 되야할듯

전체 댓글 :
4
  • 클로에
    하이아칸 별가득한밤하늘
    2010.06.23
    진짜 공감!! 최소한 사과라도 하구 가던지; 걍 캐릭에 있는 스킬 썼다고 쳐놓고 당당하게 가는 건 뭘까여 ㅋㅋ 저두 클로에긴 하지만 그렇게 겜하구 싶진 않더라구요
  • 루시안
    하이아칸 혈액순환
    2010.06.20
    진짜짜증나여 배려좀하세여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랑이제사
    2010.06.20
    저처럼 딜레이 없는 캐릭으로 길목 먼저 다니면서 쓸고다녀버리고 다니는것도 괜찮은 방법일듯~ 옵션에 스킬 최소화하고 먼저 쓸어버리기 추천~
  • 나야트레이
    네냐플 미스터Xx
    2010.06.20
    진짜 짜증남... 사냥하는데 갈기고 그냥가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