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하고 타치엘 제발 좀....;;;
메테오좀 자제하셈..
직접적으로 안건들여도
스킬이펙트땜에 땅 울리는데 사냥을 못할지경...
그래도 자기구역에서만 하면 괜찮지 내가 뻔히 잡고있는데
와서 스틸하고 뭔..;;;
잡고있던거 건들면 경치 둘다 똑바로 못받으니 좀 알고 스틸하고..;;
타치엘하고 클로에땜에 ..;;미치넹..
열렙하는 막시민하고 보리스는 참 미칠듯함...;
메테오 이펙트교체나 건드린건 안건드리게하는걸로 좀 업뎃이 되야할듯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별가득한밤하늘2010.06.23진짜 공감!! 최소한 사과라도 하구 가던지; 걍 캐릭에 있는 스킬 썼다고 쳐놓고 당당하게 가는 건 뭘까여 ㅋㅋ 저두 클로에긴 하지만 그렇게 겜하구 싶진 않더라구요 -
하이아칸 혈액순환2010.06.20진짜짜증나여 배려좀하세여 -
네냐플 아랑이제사2010.06.20저처럼 딜레이 없는 캐릭으로 길목 먼저 다니면서 쓸고다녀버리고 다니는것도 괜찮은 방법일듯~ 옵션에 스킬 최소화하고 먼저 쓸어버리기 추천~ -
네냐플 미스터Xx2010.06.20진짜 짜증남... 사냥하는데 갈기고 그냥가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