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팅겻을시 거래금지

네냐플 rumerぁ 2010-06-20 16:28 432
rumerぁ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 재가 집에서 컴퓨터를 하는데 하루에도 몇번씩 팅기곤합니다.

중요한 순간에도 팅기기도하죠 그런데 전에는 그러려니 햇습니다..

근데 요근들어 무슨 말도안돼는 거래금지니 해서 하루에만 지금 2번째 거래 금지상태를 기다리고잇습니다

풀릴때까지요 1시간 40분

이거 은근히 사람 열받게합니다 풀리는 방법또한 없는걸로 알고잇습니다 그냥 기다려야죠

정말 해킹당햇을시에  이런 프로그램은 필수이자 금같은 존재겟지요 하지만 집에서 햇을때

팅기는 사람들이 이용에 불편을 겪는다는건 생각못하셧나요? 이런거 걸렷을 시에 오해가 잇을수잇으니

풀수잇는 무언가가 잇어야 하지않나요? 게다가 사냥중에 이런걸 겪을시 로그인 햇을때 캐릭터가 사냥터

에서 갇혀잇으면 이건 어쩌죠? 심히 난감합니다 다른 사냥터는 잠시나오면 되죠 그림자탑같은곳은

어찌해야합니까? 어딜가나 쌘몹들이 득실되는데

1시간 40분동안 안죽게 도망다닐까여? 물약도 못먹는데? 아니면 1시간 40분동안 접속못하고 그냥기다릴

까여? 무슨 프로그램을 만들때는 예외의 경우를 생각해서 미리미리 준비해줘**다고 생각하는데요

풀수잇도록 조치를 취해주셧으면합니다. 근 1주일동안 이런 어처구니 없는 일당하고도 가만히잇엇지만

도저히 안되겟네요. 보안도 중요하지만 이용하는데 불편하지 않도록하는게 필요하겟죠. 안그런가요?

정말 요즘 보안 보안 하는때에 OTP등 보안에 힘을 줫지만 이런식이면 곤란 하죠.

본캐로는 지금도 못들어가고잇습니다. 거래금지 정말..난감합니다  이거 어떻게 푸나요 대체;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신향
    2010.09.03
    ㅋㅋㅋㅋㅋㅋㅋ비번바꿔도안됨 제가지금 비번바꾸고 쌩빼이치는중.
  • 란지에
    네냐플 렌브란트
    2010.06.20
    아 그런데여 저도 저런경험잇는데 컴터문제인거같아요 저도 하루에도여러번그랫는데 해킹은아닌듯..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eRoy
    2010.06.20
    그거래금지는 다른ip에서 님아이디로 접속을할때 팅기며 거래중지가되는것입니다.해킹의 위험이있으니 비밀번호바꿔보시길바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