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비록 오랜 텔즈유저는 아닙니다..애지중지하면서 키우던 케릭터가있었습니다
1년반정도전에 하다가 잠시접게되어 어제 19일경으로 다시시작하려고하는데
클라이언트를깔고 로그인하고 접속했더니..로그인방법이 조금바뀌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좋아졋나보다~하고 접속하려는데 지금까지키운 케릭터가 없습니다...
설마설마해서 이 계정이 아닌가해서 찾아봣는데도 없습니다.
게임안에서도 계정 ID 를만들라고 하는데..만들어서 들어가봐도..역시나 없습니다..
제가 방법이틀린건지..아님 혹시 안하는동안 없어질수도 있는건지..
매우궁금하고 또한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넥슨 고객센터에 전화하기전에 먼저 이렇게 여쭈어봅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손오공2010.06.20잔화 하셔도 운영자가 친절히 가르쳐줄지 의문 이지만 귀찮아서 안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의문의 열쇠를 가지고 있는 운영자 쪽에 자료가 있을지 모르나 일반 유저로서 뭐라고 말하기 어렵고 답변이 허술하기 짝이 없네요. -
네냐플 손오공2010.06.20넥슨쪽에서 이번 테일즈 로그인 방식 바꾼다고 넥슨 고객센터에 있는 케릭터 관리 등록할때 실수했는지 모르겠고 있었던 케릭터가 사라지고 계정만 있다니 만약 삭제 됐다면 운영자측에서 조사해보고 매일을 보내지 않을까요. -
네냐플 손오공2010.06.20리베로우님 이문제는 유저로서 알수없는 부분이네요. 넥슨 쪽에서 오랬동안 접속안한 동안 해킹 위험도가 높아서 해킹자가 아이템에 팔고서 문제가 제기 될수있기에 케릭터 삭제를 햇을지 모르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