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도움이절실히 필요합니다. 읽어주십쇼....

하이아칸 리베로우 2010-06-20 11:16 423
리베로우님의 작성글 3 신고

비록 오랜 텔즈유저는 아닙니다..애지중지하면서 키우던 케릭터가있었습니다

1년반정도전에 하다가 잠시접게되어 어제 19일경으로 다시시작하려고하는데

클라이언트를깔고 로그인하고 접속했더니..로그인방법이 조금바뀌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더좋아졋나보다~하고 접속하려는데 지금까지키운 케릭터가 없습니다...

설마설마해서 이 계정이 아닌가해서 찾아봣는데도 없습니다.

게임안에서도 계정 ID 를만들라고 하는데..만들어서 들어가봐도..역시나 없습니다..

제가 방법이틀린건지..아님 혹시 안하는동안 없어질수도 있는건지..

매우궁금하고 또한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넥슨 고객센터에 전화하기전에 먼저 이렇게 여쭈어봅니다.

전체 댓글 :
3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0.06.20
    잔화 하셔도 운영자가 친절히 가르쳐줄지 의문 이지만 귀찮아서 안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의문의 열쇠를 가지고 있는 운영자 쪽에 자료가 있을지 모르나 일반 유저로서 뭐라고 말하기 어렵고 답변이 허술하기 짝이 없네요.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0.06.20
    넥슨쪽에서 이번 테일즈 로그인 방식 바꾼다고 넥슨 고객센터에 있는 케릭터 관리 등록할때 실수했는지 모르겠고 있었던 케릭터가 사라지고 계정만 있다니 만약 삭제 됐다면 운영자측에서 조사해보고 매일을 보내지 않을까요.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0.06.20
    리베로우님 이문제는 유저로서 알수없는 부분이네요. 넥슨 쪽에서 오랬동안 접속안한 동안 해킹 위험도가 높아서 해킹자가 아이템에 팔고서 문제가 제기 될수있기에 케릭터 삭제를 햇을지 모르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