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109나야

하이아칸 Ð자우 2010-06-20 11:00 387
Ð자우님의 작성글 2 신고

 

 

109나야 사냥터랑

돈버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스텟 56/56 111/121인데 이정도면 괜찮은건가요???

템은 삿갓,하이비,세이라월광(합뎀130),플윙,질풍의신발(이벤트템),105밴드,62떄끼는(19회슈츠)

대충이정도인데 이정도에 맞는 사냥터랑 돈버는 방법좀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0.06.20
    아 그리고 벗꽃비 마을 묘원이 있지만 갑옷이 생각만큼 잘 안뜨고 잡템도 그저 그렇고 묘원은 바인딩도 안되고 제일 무난한 곳이 해동2-1과 홍옥4층이 제일 무난 하네요. 그럼 자우님 즐테 하시길 바랍니다.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0.06.20
    사냥터는 붉은숲, 붉은길, 해동2-1, 홍4 정도네요.그리고 돈버는 방법은 탑에 죽치거나 바인딩 저렙학살 그리고 고급레어 사냥터 죽어라 사냥 하는것입니다. 해동2-1(레어),홍4(태돌)이 제일 무난한것 같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