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09나야 사냥터랑
돈버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스텟 56/56 111/121인데 이정도면 괜찮은건가요???
템은 삿갓,하이비,세이라월광(합뎀130),플윙,질풍의신발(이벤트템),105밴드,62떄끼는(19회슈츠)
대충이정도인데 이정도에 맞는 사냥터랑 돈버는 방법좀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손오공2010.06.20아 그리고 벗꽃비 마을 묘원이 있지만 갑옷이 생각만큼 잘 안뜨고 잡템도 그저 그렇고 묘원은 바인딩도 안되고 제일 무난한 곳이 해동2-1과 홍옥4층이 제일 무난 하네요. 그럼 자우님 즐테 하시길 바랍니다. -
네냐플 손오공2010.06.20사냥터는 붉은숲, 붉은길, 해동2-1, 홍4 정도네요.그리고 돈버는 방법은 탑에 죽치거나 바인딩 저렙학살 그리고 고급레어 사냥터 죽어라 사냥 하는것입니다. 해동2-1(레어),홍4(태돌)이 제일 무난한것 같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