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지금 챕 진행 하다가 챕상태에서 멈췄내요..

네냐플 채찍찔 2010-06-14 05:41 306
채찍찔님의 작성글 0 신고

미치겟내요///

 

하핫;;

 

주말에

 

오류가 생겨서

 

고객센터에 전화도 못하고 있는 실정이내요;;

 

왜그럴까요;;

 

화면이 검은 상태에서 안넘아가내요 재접해도 그러고..ㅠ

 

살려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