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릭터 강제 접속 해지가 확인되어 아이템 보호를 위한 거래금지 상태 입니다.
이거 언제풀리나여 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가진거힐뿐2010.07.21흫 ....이거ㄸㅐ매 고생중 ㅋㅋ압박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6.14100분인가? 있으면 풀립니다. 그리고 자신의 컴퓨터에서 갑자기 튕겨서 캐릭터가 게임상에 남아있는 채 재접속시 그런 메시지가 뜨는 것은, 타인이 접속한 상태가 아니니 안심하셔도 될 거예요^^; -
네냐플 시티헌터2010.06.13다른곳에서 로그인했다는 그건가요?? 저도 아까 떳는데.. 다시 재로그인하니깐 다른곳에서 로그인했다는 내용이 나오는 ㅡ.ㅡ... 이거 otp로 pc까지 지정등록한건디.. 불안허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