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속된 말로 표현하자면 '돈을 너무 밝혀서 캐** 궁리만 하는.....' 뭐 이런거라고 생각 됩니다.
개인적으로 온라인게임은 온라인 상에서 게임 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들에게서 이익을
취하든지 아니면 그 외 부수적인 효과로 이익을 챙기는 것이 목적일텐데요.....
어느 서비스업이든 서비스의 질이 좋아진다면 당연 사용자들의 만족도도 늘어나고 사용자 수도 늘어날
것입니다. 당연히 사용자가 늘어나면 이익도 늘겠지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넥슨에서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서 이익을 늘리는 것 보다는
중간정도나 중간 이하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최대의 이익을 챙기는데 주력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여기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것이 서비스 업체의 이미지 인데요. 서비스업은 업체의 이미지로 돈을 번다고
할수도 있을 정도로 업체의 이미지는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온라인 게임 업계에서는 회사에서 여기저기 뿌리는 광고 이미지 보다는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는 유저들
의 의견으로 그 이미지가 정해지는데요.
"게임만 재밌으면 게이머들은 몰릴 수 밖에 없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면 분명히 땅을치고 후회할 날이
올거라 생각 됩니다. 특히나 온라인게임이 수도없이 쏟아져나오는 요즘 시대에 말이죠...
넥슨에 좋아하는 게임이 특히나 많은 한 유저로서 그냥 주저리주저리 적어 봤습니다.
넥슨에 좋은 게임들은 많은데 너무 이상한 방향으로 흘러가는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유저분들 게임은 적당히.....;;;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수박소녀oi2010.06.12오죽하면 돈슨. -
네냐플 0휴로02010.06.12대체 여기나 다른 곳이나 덧글을 중복으로 달으시는 이유가 뭔지 ㅡ,.ㅡ;;;; -
네냐플 155mm조명탄2010.06.11초딩들은 저런생각 않하죠 그냥 공짜면 된다는 생각뿐 -
네냐플 쉬지비크K2010.06.11맞아요. 솔직히 저나 제 주변사람들에게도 넥슨의 이미지는 이익, 돈을 너무 따지는 게임회사랄까요. 정말 오래전부터 넥슨사의 게임을 여러개 해본 저도 정말 공감가네요... -
네냐플 CoonTa2010.06.11캐공감..ㅜㅜ언제쯤 상태가 나아질지;; 유저 확줄어서 뭐 템을 사고팔고하기도 힘듬.. 이 지경까지 만드는 게임회사는 첨봄..더러운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