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저수 대폭 증가 예상
현재 글쓴이는 지포스 9500gt 사용중
프레임 별루 안나옴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155mm조명탄2010.06.11그래도 지도끄면 느려지지는 않네요 -
네냐플 155mm조명탄2010.06.11샤이닝로어,라그나로크,테일즈위버에선 셀렉이 심하게 발생하죠. 그나마 테일즈가 덜하긴 하지만.그리고 정 느릴때 지도 끄면 좀 괜찮아요.저도 9500쓰는데 이놈이 쿨러가 안도네요 그래서 개방중 ㅠㅠ. -
네냐플 안토니오가우디2010.06.11그런데 왜 위치렉은 생기는 걸까요? 특히 무스켈이나 원거리 몹이나, 캐릭한테 따라 붙지 않는 몹들,,, -
네냐플 안토니오가우디2010.06.1132비트로는 절대로 구현이 안되는 것일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