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테일즈위버 고사양 그래픽카드 호환 개편 된다면...

네냐플 Cloe다폰티나 2010-06-10 22:14 671
Cloe다폰티나님의 작성글 4 신고

유저수 대폭 증가 예상

현재 글쓴이는 지포스 9500gt 사용중

프레임 별루 안나옴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155mm조명탄
    2010.06.11
    그래도 지도끄면 느려지지는 않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155mm조명탄
    2010.06.11
    샤이닝로어,라그나로크,테일즈위버에선 셀렉이 심하게 발생하죠. 그나마 테일즈가 덜하긴 하지만.그리고 정 느릴때 지도 끄면 좀 괜찮아요.저도 9500쓰는데 이놈이 쿨러가 안도네요 그래서 개방중 ㅠㅠ.
  • 란지에
    네냐플 안토니오가우디
    2010.06.11
    그런데 왜 위치렉은 생기는 걸까요? 특히 무스켈이나 원거리 몹이나, 캐릭한테 따라 붙지 않는 몹들,,,
  • 란지에
    네냐플 안토니오가우디
    2010.06.11
    32비트로는 절대로 구현이 안되는 것일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