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왜할때마다 설치를 해야되지..

하이아칸 나츠카케 2010-05-31 16:57 561
나츠카케님의 작성글 1 신고
어제 설치하고 겜했는데 오늘하니깐 갈려있는데 또 설치뜨네..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안셀리온
    2010.06.01
    저도 ㅡㅡ 넥슨게임매니져인가? 그거 깔아도 그러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