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좀 상향안되나요? 지금 아침부터 여섯마리째인데 아무 것도 안떨굼 하하하하ㅏ하하ㅏ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하ㅏ하하하하하ㅏ하하ㅏ하하하하핳하ㅏ하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산딸기꽃2010.06.02그냥 샀읍니다. -끝- -
네냐플 風신의숨결2010.06.02대체 이런 현질을 유도하는 퀘스트는 바뀌지 좀? -
네냐플 루나Sdll2010.05.31힘내새용 ㅋ -
네냐플 정떨어지는녀석2010.05.31ㅋㅋ저 데스프레타 잡아서 혼옵데스 얻으려고 현실시간3일걸려서 한 10마리가까이 잡았지만 한개밖에안나옴..그래도 나온게어디임. 데스프레타가 더 안나오는데.. -
하이아칸 대양을향해2010.05.31전 41마리째에 나왔습니다 닥사만이 살길 ;ㅁ;..힘내세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