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진 아지다하카 쿠로이깃 떨굴확률

하이아칸 산딸기꽃 2010-05-31 15:19 791
산딸기꽃님의 작성글 5 신고
이거좀 상향안되나요? 지금 아침부터 여섯마리째인데 아무 것도 안떨굼 하하하하ㅏ하하ㅏ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하ㅏ하하하하하ㅏ하하ㅏ하하하하핳하ㅏ하
전체 댓글 :
5
  • 이스핀
    하이아칸 산딸기꽃
    2010.06.02
    그냥 샀읍니다. -끝-
  • 막시민
    네냐플 風신의숨결
    2010.06.02
    대체 이런 현질을 유도하는 퀘스트는 바뀌지 좀?
  • 나야트레이
    네냐플 루나Sdll
    2010.05.31
    힘내새용 ㅋ
  • 막시민
    네냐플 정떨어지는녀석
    2010.05.31
    ㅋㅋ저 데스프레타 잡아서 혼옵데스 얻으려고 현실시간3일걸려서 한 10마리가까이 잡았지만 한개밖에안나옴..그래도 나온게어디임. 데스프레타가 더 안나오는데..
  • 이스핀
    하이아칸 대양을향해
    2010.05.31
    전 41마리째에 나왔습니다 닥사만이 살길 ;ㅁ;..힘내세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