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5분에 한번씩 서버가 끊기네요

네냐플 幻雪花 2010-05-30 20:08 422
幻雪花님의 작성글 2 신고

5분에 한번씩 서버가 끊깁니다. 정말 쩌네요 진짜.....

테일즈가 원래 이런겁니까?

간만에 해보니 이건 뭐......

대체 플레이를 어떻게 하라는 건지 ㄱ-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혼혈천사
    2010.06.01
    이럴때 개인상점에 캐쉬나 아이템올려놓지마세요 팅기면서 템증발되면 넥슨에서 복구안해줍니다 제가 겪었던 일입니다 넥슨에 복구문의했더니 아노마라드서버 서버끊긴적없다면서 복구해줄수없다고 그런 답변옵니다 그러니 조심하세요
  • 이스핀
    네냐플 찌름의여왕
    2010.05.31
    저두 그러네요... 완전짜증... 오히려 드래곤 네스트가 더 안정적인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