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5분에 한번씩 서버가 끊깁니다. 정말 쩌네요 진짜.....
테일즈가 원래 이런겁니까?
간만에 해보니 이건 뭐......
대체 플레이를 어떻게 하라는 건지 ㄱ-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혼혈천사2010.06.01이럴때 개인상점에 캐쉬나 아이템올려놓지마세요 팅기면서 템증발되면 넥슨에서 복구안해줍니다 제가 겪었던 일입니다 넥슨에 복구문의했더니 아노마라드서버 서버끊긴적없다면서 복구해줄수없다고 그런 답변옵니다 그러니 조심하세요 -
네냐플 찌름의여왕2010.05.31저두 그러네요... 완전짜증... 오히려 드래곤 네스트가 더 안정적인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