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운영자는 패치 재대로 안하나?

네냐플 돌려줘 2010-05-30 19:56 497
돌려줘님의 작성글 1 신고

 

 패치후

 케릭이 사라졋는데

 그런 거에대한 아무

 대책도없네 ㅡㅡ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정떨어지는녀석
    2010.05.31
    ㄷㄷ; 넥슨아이디가 틀리셨거나 해킹당하셨거나..둘중하나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