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제 매크로의 전멸로 시드 현금거래시 가격 폭등

하이아칸 베스파 2010-05-29 21:40 745
베스파님의 작성글 3 신고

왜냐하면

 

시드 파는 놈들의 80프로가 매크로 돌리는 새퀴들인데...

 

걔네들이 시드를 못버니 못팔고

 

그럼 자연스레 시드값 상승.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09
    직접 구해서 파는건 불법아닌데도불구하고 넥슨은 금지시키고 있단거 --;(라면서도 거래 잘만하더만..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LUTO〃
    2010.06.06
    시드값 상승하는게 정상일듯. 매크로 없었을 당시에만 해도 리플이 현금 36만원, 플/칼윙이 장당 8만원이었습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아무르s
    2010.05.30
    뉴스에도 나오더라구요 오토마우스로 게임머니를 구해서 판매하는건 불법 이라고 직접손으로 구해서 판매하는선 불법이 아니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