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냐하면
시드 파는 놈들의 80프로가 매크로 돌리는 새퀴들인데...
걔네들이 시드를 못버니 못팔고
그럼 자연스레 시드값 상승.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6.09직접 구해서 파는건 불법아닌데도불구하고 넥슨은 금지시키고 있단거 --;(라면서도 거래 잘만하더만..ㅋㅋㅋ) -
하이아칸 PLUTO〃2010.06.06시드값 상승하는게 정상일듯. 매크로 없었을 당시에만 해도 리플이 현금 36만원, 플/칼윙이 장당 8만원이었습니다. -
하이아칸 아무르s2010.05.30뉴스에도 나오더라구요 오토마우스로 게임머니를 구해서 판매하는건 불법 이라고 직접손으로 구해서 판매하는선 불법이 아니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