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저만그런건가요?

네냐플 2010-05-29 20:52 352
環님의 작성글 1 신고

지금 기존의 런처로 실행이 안된다길래 사이트 와서 게임실행을 누른다음에 런처가 뜨길래 실행을 했습니다만... 이거 런처에서 게임이 실행되질 않네요...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키위난다。
    2010.05.30
    아..저도 시작이안되요왜왜왜왜왜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