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기존의 런처로 실행이 안된다길래 사이트 와서 게임실행을 누른다음에 런처가 뜨길래 실행을 했습니다만... 이거 런처에서 게임이 실행되질 않네요...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키위난다。2010.05.30아..저도 시작이안되요왜왜왜왜왜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