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나 님들아 이거 어떻게 해야됨???!

하이아칸 파이트퐤어 2010-05-29 16:45 390
파이트퐤어님의 작성글 0 신고

아이템샵 들어가면 넥슨 세션과 게임세션이 다르다고 하는데

아진짜 이거 어째야됨.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