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로그인 문제

하이아칸 패치모냐고 2010-05-29 15:54 583
패치모냐고님의 작성글 11 신고

패치하기전 게임창에서 로그인을 할수있었습니다

하지만 패치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한다 모 이상한 패치때문에

테일즈 게임창에서 들어가는 아이디를 홈페이지에서 치면 아이디가 없다고 나옴니다

이런문제 어떻게 좀 해주세요

저와 비슷한 유저분들이 많을듯 하네요

u-otp패치는 좋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 패치때문에 게임을 못하는사람들이있습니다

이점 감안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댓글 :
11
  • 이스핀
    네냐플 safety
    2010.05.31
    앨비스//드립인가요?? 그런거 못해서 안된다는줄 아시나... 하라면 겜 들어갈수 있어요. 하던 서버에 아이디가 날라가서 못할뿐이지.
  • 조슈아
    네냐플 링투유
    2010.05.30
    저도 이문제 때문에 미치겠슴... 넥슨아이디 찾지도 못하고.. ㅠ ㅠㅠ
  • 루시안
    네냐플 앨비스★
    2010.05.29
    넥슨아이디치고 들어가서 게임창에서 테일즈아이디를 선택하고 들어가는건데 좀 바꺘으면 읽고사셈
  • 이스핀
    네냐플 safety
    2010.05.29
    이거 수정 못하시면 그냥 로그인 방식을 원래대로 돌려야 된다고 봅니다.
  • 이스핀
    네냐플 safety
    2010.05.29
    이번 패치로 인해서 하칸(나중에만듬)아이디는 사라지고 먼저 만들었던 아이디가 남더군요. 즉 아이디가 겹칠시에 먼저 만든 아이디만 남고 나중에 만든 아이디는 삭제되는거죠.
  • 이스핀
    네냐플 safety
    2010.05.29
    넥슨 아이디로 하라는 어이없는 분들 계신데 그걸 몰라서 안합니까? 제가 산스했다가 하칸넘어왔는데 산스에서 아이디가 zmal1122이였습니다. 하칸에서 다시 만들때도 이 아이디로 만들었구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별』☆
    2010.05.29
    아~ 이문제는 게임아이디로 로그인을 안하구요... 이제 넥슨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넥슨아이디 등록되어잇으면 오티피 가입안해도 겜접속가능해요... 다들 헷갈려 하시는데 넥슨아이디로 로그인 가능하십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님천재
    2010.05.29
    넥슨아이디로하삼
  • 란지에
    네냐플 「젝스패로우」
    2010.05.29
    아 진짜 빨리요 ㅜㅜㅜ
  • 란지에
    네냐플 「젝스패로우」
    2010.05.29
    네 맞아요 제친구들도 지금 이문제로 못들어갑니다
  • 란지에
    네냐플 「젝스패로우」
    2010.05.29
    네 맞아요 제친구들도 지금 이문제로 못들어갑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