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하기전 게임창에서 로그인을 할수있었습니다
하지만 패치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한다 모 이상한 패치때문에
테일즈 게임창에서 들어가는 아이디를 홈페이지에서 치면 아이디가 없다고 나옴니다
이런문제 어떻게 좀 해주세요
저와 비슷한 유저분들이 많을듯 하네요
u-otp패치는 좋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 패치때문에 게임을 못하는사람들이있습니다
이점 감안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11
-
네냐플 safety2010.05.31앨비스//드립인가요?? 그런거 못해서 안된다는줄 아시나... 하라면 겜 들어갈수 있어요. 하던 서버에 아이디가 날라가서 못할뿐이지. -
네냐플 링투유2010.05.30저도 이문제 때문에 미치겠슴... 넥슨아이디 찾지도 못하고.. ㅠ ㅠㅠ -
네냐플 앨비스★2010.05.29넥슨아이디치고 들어가서 게임창에서 테일즈아이디를 선택하고 들어가는건데 좀 바꺘으면 읽고사셈 -
네냐플 safety2010.05.29이거 수정 못하시면 그냥 로그인 방식을 원래대로 돌려야 된다고 봅니다. -
네냐플 safety2010.05.29이번 패치로 인해서 하칸(나중에만듬)아이디는 사라지고 먼저 만들었던 아이디가 남더군요. 즉 아이디가 겹칠시에 먼저 만든 아이디만 남고 나중에 만든 아이디는 삭제되는거죠. -
네냐플 safety2010.05.29넥슨 아이디로 하라는 어이없는 분들 계신데 그걸 몰라서 안합니까? 제가 산스했다가 하칸넘어왔는데 산스에서 아이디가 zmal1122이였습니다. 하칸에서 다시 만들때도 이 아이디로 만들었구요. -
네냐플 ★『별』☆2010.05.29아~ 이문제는 게임아이디로 로그인을 안하구요... 이제 넥슨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넥슨아이디 등록되어잇으면 오티피 가입안해도 겜접속가능해요... 다들 헷갈려 하시는데 넥슨아이디로 로그인 가능하십니다. -
네냐플 님천재2010.05.29넥슨아이디로하삼 -
네냐플 「젝스패로우」2010.05.29아 진짜 빨리요 ㅜㅜㅜ -
네냐플 「젝스패로우」2010.05.29네 맞아요 제친구들도 지금 이문제로 못들어갑니다 -
네냐플 「젝스패로우」2010.05.29네 맞아요 제친구들도 지금 이문제로 못들어갑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