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너무좋아요~

하이아칸 청초 2010-05-29 13:32 480
청초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들(짱깨)이 못들어오는지 매크로가 안보여요~

너무 좋아요~ 오랫만에 즐겁게 플레이 하고 있네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샤요쿠
    2010.05.29
    햄볶해요
  • 티치엘
    하이아칸 〃헬룽〃
    2010.05.29
    셀바스 매크로 전멸이네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