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들(짱깨)이 못들어오는지 매크로가 안보여요~
너무 좋아요~ 오랫만에 즐겁게 플레이 하고 있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샤요쿠2010.05.29햄볶해요 -
하이아칸 〃헬룽〃2010.05.29셀바스 매크로 전멸이네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