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여러분 잘 모르시나본데...

하이아칸 버몬트 2010-05-29 00:49 606
버몬트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게임 운영팀은 있으나 개발팀 없습니다.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헬룽〃
    2010.05.29
    이게임 정말 명작인데 ㅜ ㅜ 사람이 점점 줄어서 아쉬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베스파
    2010.05.29
    넥슨에서 더이상의 기대를 안해서 버려진듯 느낌
  • 시벨린
    네냐플 갱민
    2010.05.29
    진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