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클럽마크...ㅜㅜ

네냐플 한은아 2010-05-28 19:21 409
한은아님의 작성글 1 신고

클럽 수에 비해서 클럽 마크의 개수는 부족한거같습니닷!

중복때문에 이야기도 많고...그나마 예전보다는 클마크 쟁같은게 줄은거같긴 하지만...

클럽마크 수를 늘려주던지..아니면 직접 만들거나 그림 따와서 할 수 있는 시스템자비좀ㅠ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세계의망상
    2010.05.28
    정말 늘려야되요ㅠㅠ울 클럽아이콘을 어느 클럽이 중복해서 쓰는거 많이봐요ㅠㅠ 이러다 텔즈유저들이 없어지는거아닙니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