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럽 수에 비해서 클럽 마크의 개수는 부족한거같습니닷!
중복때문에 이야기도 많고...그나마 예전보다는 클마크 쟁같은게 줄은거같긴 하지만...
클럽마크 수를 늘려주던지..아니면 직접 만들거나 그림 따와서 할 수 있는 시스템자비좀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세계의망상2010.05.28정말 늘려야되요ㅠㅠ울 클럽아이콘을 어느 클럽이 중복해서 쓰는거 많이봐요ㅠㅠ 이러다 텔즈유저들이 없어지는거아닙니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