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초딩때부터 텔즈를 하다 접다 해서
대딩까지 온 유저압니다.
옛날에 하던 케릭은 버리고
새로 키워볼 마음으로
조금씩 몇일해서 렙 좀 낮은 케릭하나
만들어놧는데
이번 패치하고 나니까 그 케릭은 소멸됫네여?
어떻게 된거져?
그케릭이 있던 계정이 이 계정이고
대표케릭없으면 글도 못올려서 이건 방금 막 만든케릭인데
도대체 내 케릭은 어디로 소멸?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에구미안해2010.05.29제캐릭들도 증 ㅋ 발 ㅋ -
네냐플 세계의망상2010.05.28헐;;뭐이러냐...점점망해간다ㅠㅠ -
네냐플 astronomy2010.05.2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잠자는숲속의2010.05.28안드로메다에서 7번째 떨어진 소행성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