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도대체 내 케릭은 어디로........?

네냐플 돌려줘 2010-05-28 16:24 592
돌려줘님의 작성글 4 신고

 

  초딩때부터 텔즈를 하다 접다 해서

  대딩까지 온 유저압니다.

  옛날에 하던 케릭은 버리고

  새로 키워볼 마음으로

  조금씩 몇일해서 렙 좀 낮은 케릭하나

  만들어놧는데

  이번 패치하고 나니까 그 케릭은 소멸됫네여?

  어떻게 된거져?

  그케릭이 있던 계정이 이 계정이고

  대표케릭없으면 글도 못올려서 이건 방금 막 만든케릭인데

  도대체 내 케릭은 어디로 소멸?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에구미안해
    2010.05.29
    제캐릭들도 증 ㅋ 발 ㅋ
  • 티치엘
    네냐플 세계의망상
    2010.05.28
    헐;;뭐이러냐...점점망해간다ㅠㅠ
  • 티치엘
    네냐플 astronomy
    2010.05.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잠자는숲속의
    2010.05.28
    안드로메다에서 7번째 떨어진 소행성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