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흠 아이폰 OTP 되나요?? 저만 안되는 건가요??

네냐플 무사시보벤케이 2010-05-28 12:44 503
무사시보벤케이님의 작성글 2 신고

인증번호 받아도 자꾸 발급대기상태라고만 뜨네요... ^^;

 

흠 OTP빨리하고픔 ㅠㅠ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월영。
    2010.05.28
    app 스토어에서 uotp프로그램을 받으시면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린애
    2010.05.28
    스마트폰은 OTP 지원 안되는걸로알고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