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증번호 받아도 자꾸 발급대기상태라고만 뜨네요... ^^;
흠 OTP빨리하고픔 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월영。2010.05.28app 스토어에서 uotp프로그램을 받으시면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
네냐플 린애2010.05.28스마트폰은 OTP 지원 안되는걸로알고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