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운영이따위로할꺼에요?

하이아칸 연병할 2010-05-28 12:13 475
연병할님의 작성글 0 신고

짜증나죽겠네비인기겜이라

관리이따위로하는건가요?

고객지원센터에전화하니까 밥처먹나보네

밥이넘어가디?

새벽1시부터

겜못하고있는데십ㅈ8

진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