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무서워여......
유저들한테 복수하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란일으키게 하는건가요 ............음?
버그리포팅 했다가 된다는 얘기듣고 지웠는데
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분동안 쓴건데 다시 써야되나요..
쌈장에 싸서 함께 우적우적 [.....]
- 전체 댓글 :
- 0
테일즈위버 무서워여......
유저들한테 복수하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란일으키게 하는건가요 ............음?
버그리포팅 했다가 된다는 얘기듣고 지웠는데
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분동안 쓴건데 다시 써야되나요..
쌈장에 싸서 함께 우적우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