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참... ㅋㅋㅋㅋ
그저 웃지요? 웅? 웅?
이벤 있는 날에 패치날로 날로 날로 하다가
29분 냅두고 다시 들어가 봅내다.. 하하..
못했으면.. 수많은 다수 유저 이벤 참가 못했음..
우짤뻔 했수까? 웅? 웅? 웅? 웅?~?~?~?
난 또 방어벽 하나 열라게 막아대는 비스타 컴이라서
안되는줄 알았더마네... **...
이러다 비스타 방어벽 마스터 하겠소이다.
**... 체육대회해서 오랜만에 이벤트 빨리 끝내고
숙제하고 자려했더니만.. 뻘짓하네=ㅂ=^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돼링2010.05.27개발횽 개념인증 실패하셧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