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영자형 뜨자. ㅅㅂ

하이아칸 『시큰둥』 2010-05-27 21:27 364
『시큰둥』님의 작성글 1 신고

 

 용자 글이다.

 

 

 형이, 9시 패치 끝나면 지금 경험치 15만 있거든?

 

 나머지 10만, 못해도 30분이면 채울 수 있기에 9시 30분 뚝이면 업이겠구나.. 하고 있었는데

 

 영자형이 복구 해주렵니까?

 

 지금 뚝딱 켜놓고, 모하는 짓일까...

 

 내 참.. 넥슨 운영에 정말... 마비 할때나, 바람 할 때나,  메이플, 등... 기타 등등 여러가지 게임하면서

 

 정말 감탄하고 또 감탄한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라리안느a
    2010.05.28
    큰둥이 요잇노 ㅇㅅㅇ 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