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용자 글이다.
형이, 9시 패치 끝나면 지금 경험치 15만 있거든?
나머지 10만, 못해도 30분이면 채울 수 있기에 9시 30분 뚝이면 업이겠구나.. 하고 있었는데
영자형이 복구 해주렵니까?
지금 뚝딱 켜놓고, 모하는 짓일까...
내 참.. 넥슨 운영에 정말... 마비 할때나, 바람 할 때나, 메이플, 등... 기타 등등 여러가지 게임하면서
정말 감탄하고 또 감탄한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라리안느a2010.05.28큰둥이 요잇노 ㅇㅅㅇ 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