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정말 넥슨 이러는거 잘알고있다

네냐플 『초혼′ 2010-05-27 21:25 384
『초혼′님의 작성글 1 신고

솔직히 오늘안에 할수있을거란 기대도 안하고

뭐 해도 얼마 못할꺼같고

막 던파 템싹 정리하고 테위하는터라 뭐이제 할것도 없고

넥슨이 돈에 미쳐서 필요없는 캐쉬템 기간제 만들어가면서

발악하는거 이해한다.

근데 넥슨새퀴들아

반성은 좀 해봣냐?

너희들도 사람이라 생각이 있을꺼 아냐

지금 테일즈위버 시즌2 만드냐?

그냥 간단한 패치하는건데 리붓을 몇번을 싸지르냐?

양심도 없냐?

아놔 대개편 시즌2 패치면 내일 오후 4시까진 참아주겟는데 이게뭐냐?

사람 약올리냐? 종나 대유저 공개사과 함해볼레?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히엠스
    2010.05.27
    이자크하구 업뎃될때는 어떻게 될까요.. otp가 이정돈데, 실버스컬두 있구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