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하면 편해요
저도 그냥
지금은 딴겜중 'ㅅ'...
이라고 말해야 할까요 ..;ㅅ;
그래도...
다들 화이팅요 ㅎㅎ
...것보다 컴..컴이 느려!! /으악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