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하하하하하하 ;ㅅ;

하이아칸 플리에 2010-05-27 21:23 329
플리에님의 작성글 0 신고

포기하면 편해요

 

저도 그냥

지금은 딴겜중 'ㅅ'...

 

이라고 말해야 할까요 ..;ㅅ;

 

 

그래도...

다들 화이팅요 ㅎㅎ

 

...것보다 컴..컴이 느려!! /으악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