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겜 월레 이렇게 빡치게하냐?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에구미안해2010.05.29그래도 요번에 시작하셔서 망정이지 캐릭 삭제되실뻔하셨군여 ... -
네냐플 Haegl2010.05.27이런...처음하시는 유저분께 이런흉한모습을.. 하지만 이게 현실이고 사실이고 이게임의 모습입니다. -
하이아칸 오리술햄2010.05.27중국인이 운영해서 그럼 ㅋㅋㅋ -
네냐플 양파링☆2010.05.27ㅇㅇ..... -
네냐플 OlElLl2010.05.27오늘 처음 **한다...로 봤음....삐질허걱 -
네냐플 Lro〃트레ol2010.05.27처음부터 이런 민망한꼴을 보이다니 -_-a -
네냐플 StyleT치엘2010.05.27ㅎㅎㅎ 수고가 많으십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