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오늘 처음 테위한다

네냐플 『초혼′ 2010-05-27 21:20 529
『초혼′님의 작성글 7 신고

이겜 월레 이렇게 빡치게하냐?

 

전체 댓글 :
7
  • 시벨린
    네냐플 에구미안해
    2010.05.29
    그래도 요번에 시작하셔서 망정이지 캐릭 삭제되실뻔하셨군여 ...
  • 조슈아
    네냐플 Haegl
    2010.05.27
    이런...처음하시는 유저분께 이런흉한모습을.. 하지만 이게 현실이고 사실이고 이게임의 모습입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오리술햄
    2010.05.27
    중국인이 운영해서 그럼 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양파링☆
    2010.05.27
    ㅇㅇ.....
  • 이스핀
    네냐플 OlElLl
    2010.05.27
    오늘 처음 **한다...로 봤음....삐질허걱
  • 나야트레이
    네냐플 Lro〃트레ol
    2010.05.27
    처음부터 이런 민망한꼴을 보이다니 -_-a
  • 티치엘
    네냐플 StyleT치엘
    2010.05.27
    ㅎㅎㅎ 수고가 많으십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