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피시방에서 짜장면 시켜먹으면서 이게 뭔짖거리--

네냐플 OlElLl 2010-05-27 21:19 618
OlElLl님의 작성글 3 신고

레포트 벌써 2개 다쓰고 짜장면 시켜서 먹는 중이다--

 

그동안 뭐했니??

 

6분 패치가 벌써 공부하고 밥먹고 목욕하고 변보고 똥!꼬딲고 남을 시간이다--

 

변빈데말이야--패치 됬을 까봐 똥줄 끊고 나오느라 얼마나 힘들었는데--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astronomy
    2010.05.27
    ........고생하십니다
  • 조슈아
    네냐플 Haegl
    2010.05.27
    피시방에 웬만한거 다하시는군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Lro〃트레ol
    2010.05.27
    피시방에서 목욕까지 대단하신데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