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포트 벌써 2개 다쓰고 짜장면 시켜서 먹는 중이다--
그동안 뭐했니??
6분 패치가 벌써 공부하고 밥먹고 목욕하고 변보고 똥!꼬딲고 남을 시간이다--
변빈데말이야--패치 됬을 까봐 똥줄 끊고 나오느라 얼마나 힘들었는데--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astronomy2010.05.27........고생하십니다 -
네냐플 Haegl2010.05.27피시방에 웬만한거 다하시는군요... -
네냐플 Lro〃트레ol2010.05.27피시방에서 목욕까지 대단하신데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