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저들을 위한 겜 운영 개선을위해!!
스트레스는 일할때만 받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astronomy2010.05.2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버 노조 -
네냐플 Haegl2010.05.27맞아요 스트레스풀러왔다가 더샇고 돌아가는 게임입니다. -
네냐플 잠자는숲속의2010.05.27마늪서 노가다 띠지 않으심?? -
하이아칸 히엠스2010.05.27노동자조합 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