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무레도 테일즈위버 유저 노조 결성해야할듯

네냐플 잠자는숲속의 2010-05-27 21:19 460
잠자는숲속의님의 작성글 4 신고

유저들을 위한 겜 운영 개선을위해!!

스트레스는 일할때만 받자!!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astronomy
    2010.05.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버 노조
  • 조슈아
    네냐플 Haegl
    2010.05.27
    맞아요 스트레스풀러왔다가 더샇고 돌아가는 게임입니다.
  • 시벨린
    네냐플 잠자는숲속의
    2010.05.27
    마늪서 노가다 띠지 않으심??
  • 란지에
    하이아칸 히엠스
    2010.05.27
    노동자조합 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