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가장 시급한 패치는 운영자입니다.

하이아칸 뉴로멘서 2010-05-27 21:16 387
뉴로멘서님의 작성글 1 신고

모든 홈페이지 운영자는 서버의 이상이나 점검시에는 반드시

공지하는건 기본 아닌가요?

이건 돈도 안들고 시간도 안걸리고 유저들도 눈빠지게 기다린거나

자기 컴퓨터만 문제가 있는건가 혹은 해킹당한건거 등등등 불안에 떨며

하염없이 컴터만 쳐다보게 하는 일을 방지하는 일이죠.

 

개발자횽은 개발하느라 바쁘겠지만 게시판 운영자님...

님 좀 짱인듯?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오리술햄
    2010.05.27
    영자가 매크로 돌리는중인가?ㅋㅋㅋ
1